범죄도시3, 마법 같은 임팩트로 박스오피스 장악

범죄도시3, 마법 같은 임팩트로 박스오피스 장악

범죄도시는 스릴 넘치는 스토리와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로 계속해서 관객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최근 개봉한 ‘범죄도시3′(마동석 주연)가 1000만 관객을 돌파한 것은 물론, IPTV에서 시리즈 1, 2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범죄도시3, 마법 같은 임팩트로 박스오피스 장악
[사진출처: 조선일보]

IPTV 순위 상승

영화진흥위원회 온라인 상영관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범죄도시2는 범죄도시3의 인기에 힘입어,

6월 IPTV 영화 박스오피스 순위에서 인상적인 4위를 기록했습니다.

월간 약 49,000회 조회수를 기록한 이 영화는 4월에는 29위(약 6,000회 조회수)를 기록했지만, 5월 범죄도시3 출시와 동시에 인기가 급상승하여 12위(약 18,000회 조회수)로 올라섰습니다.


흥행 센세이션

베트남에서 악행을 저지르는 강해상(손석구)을 추격하는 형사 마석도(마동석)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도시2는 코로나19 팬데믹이라는 어려운 시기에 괄목할 만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총 1,269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코로나19 사태 기간 중 유일하게 1,000만 명을 돌파한 영화로 떠올랐습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의 부활

범죄도시1도 다시 인기를 얻었습니다.
첫 회는 지난 6월 IPTV 영화 박스오피스 7위에 오르며 전월 대비 24계단이나 상승했습니다.
약 27,000회 조회수를 기록한 이 성과는 시리즈의 지속적인 인기를 보여줍니다.
2017년 개봉한 범죄도시1은 688만 관객을 동원하며 청소년관람 불가 영화 중 세 번째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흔치 않은 박스 오피스 기록

일반적으로 IPTV 영화의 박스오피스 순위는 개봉을 앞둔 영화가 과반을 차지 합니다.
하지만 범죄도시 시리즈는 1년 전과 6년 전 개봉한 1, 2편이 개봉작 중 4위와 7위를 차지했습니다.


검증된 엔터테인먼트

극장, VOD 플랫폼 및 온라인 비디오 서비스에서의 성공을 고려할 때 범죄도시가 매력적이고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시청자가 이전 에피소드를 다시 방문하고 있다는 사실은 시리즈의 매력과 높은 엔터테인먼트 가치를 보여줍니다.


멈출 수 없는 성공

흥행 행진을 ​​이어온 범죄도시3는 개봉 32일 만에 10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쾌거를 이뤘습니다.
사흘째 누적관객수 1,026만 명을 돌파하며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인디아나 존스(운명의 다이얼)을 제치고 일간 박스오피스 2위에 등극했습니다.


범죄도시 시리즈가 기대를 뛰어넘는 범죄도시3로 전편에 대한 관심을 다시 불러일으키며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극장과 IPTV 플랫폼 모두에서 놀라운 성공을 거둔 것은 범죄도시의 매력과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의 인기를 보여줍니다.

팬들이 차기작을 간절히 기다리면서 ‘범죄 도시’는 액션 영화계에서 주목해야 할 영화로 확고히 자리 잡았습니다.

홈으로 이동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