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퇴치 송, 임영웅, 영탁 등 환상의 조합
코로나19 퇴치 송, 임영웅, 영탁 등 환상의 조합으로 ‘코로나 퇴치송’이 계속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TOP7 중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장민호 등 5명이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 희망과 회복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힘을 모아 부른 코로나19 퇴치송은 팬데믹의 종식을 간절히 바라는 모든 팬들의 공감을 얻으며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코로나19 퇴치송은
코로나19 여파가 만연한 2020년 박상철의 히트곡 ‘무조건’의 가사를 팬데믹의 현실에 맞게 각색했습니다.
수정된 가사는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 방역 지침 준수, 개인 건강을 최우선으로 강조했습니다.
“…모임과 회식이 잡히면 고민은 되겠지만 사람이 많이 모이면 무조건 안 나가겠다…”
“…건강을 지켜주는 손씻기와 마스크를 무조건 지키겠다…” 등의 대사가 대중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인기가 절정에 달했던 공인으로서 팬데믹의 힘든 시기에 책임감 있는 행동의 중요성을 강조했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코로나19 퇴치 송 임영웅 영탁 등 환상의 조합
유튜브 조회수 1,045 돌파
‘코로나19 퇴치 송’은 6월28일 기준으로 ‘미스트&미스터트롯’ 유튜브 채널 조회수 1,045만 뷰를 돌파하며 엄청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 진심 어린 TOP7은 가수가 가질 수 있는 긍정적인 영향력을 보여주며 모든 대중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고 있습니다.
14,000개 이상의 팬 댓글이 감사와 응원을 표현하며 이 영상은 화합과 회복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코로나19의 역경에 맞서는 음악과 화합
‘코로나19 퇴치 송”은 코로나19의 역경에 맞서는 음악과 화합의 힘에 대한 증거 입니다.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장민호, 그리고 동료 가수들이 코로나19 대유행 기간 동안 책임감 있는 행동을 장려하고 희망을 고취하는 노래를 만들기 위해 힘을 합쳤습니다.
이 영감을 주는 노래는 모든 팬들에게 계속해서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어려운 시기에도 음악은 우리 모두를 치유하고 단결 시키는 힘이 있음을 일깨워 줍니다.